9월 토트넘 경기 일정 - 손흥민 경기일정 챔스 시작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요즘 주말에 프리미어리그를 한두 경기씩 시청하고 있는데요.
지난주에 스포티비로 토트넘 대 풀럼 전을 봤는데 손흥민 선수가 컨디션이 한층 더 좋아져서 곧 골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골대도 맞추고 오프사이드로 넣은 골이 취소되는 장면에서는 제가 다 안타깝더라구요 ㅎㅎ
손흥민 선수 다음경기에 골을 꼭 넣기를 응원합니다!



9월에는 토트넘 경기를 볼 수 있을지 일정을 한번 알아볼까요?

 

 

 

 

토트넘 (홈) vs 마르세유 (원정) - 9월 8일 (목) 04:00

-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마르세유 경기일정

 


마르세유전은 챔피언스리그 조별 첫 경기인데요.
콘테 감독이 챔피언스리그를 염두해둬서 인지 풀럼전에서 선발로 나온 손흥민과 케인 선수를 후반에 교체하더라구요.


마르세유는 프랑스 클럽팀이구요. 챔스 첫 경기인만큼 토트넘이 꼭 승리를 가져와야하는 일정입니다.

 

 

 

 

맨시티 (홈) vs 토트넘 (원정) - 9월 11일 (일) 01:30

-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vs 토트넘 경기일정


추석연휴 일요일에는 맨시티와의 리그경기가 있네요. 

2일의 휴식 후 바로 강팀 맨시티와 경기를 치뤄야해서 체력적인 부담이 있지만, 리그 상위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맨시티와의 경기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맨시티의 데브라이너와 홀란드 선수의 케미가 요즘 빛나고 있고, 손케 듀오의 활약도 기대되서 상당히 보고싶은 경기인데 경기시간이 새벽 1시 30분이라 살짝 고민좀 해봐야 겠네요 ㅎㅎ

 

 

 

 

스포르팅 CP (홈) vs 토트넘 (원정) - 9월 14일 (수) 01:45

- UEFA 챔피언스리그

 

스포르팅 CP vs 토트넘 경기일정


9/14일에는 포루투갈 클럽팀 스포르팅 CP와 챔스 두번째 경기를 치루는 토트넘입니다.
챔스가 있으니 일정이 정말 타이트하네요. 

 

이번에는 원정경기인데 챔스가 항상 새벽에 있어서 잘 보지는 못하고 스포티비로 하이라이트만 보고 있습니다.

 

 

 

 

토트넘 (홈) vs 레스터 (원정) - 9월 17일 (토) 23:00

-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레스터 경기일정


9/17일의 레스터 전은 토요일 23시 경기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레스터시티가 요즘 경기력이 안좋아서 리그 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는데요.


토트넘 홈 경기인만큼 손흥민 선수가 골도 넣고 승리를 가져와야 할 것 같습니다.
몇년 전 레스터의 제이미 바디 선수의 움직임을 보고 정말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시즌에는 좀 부진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이번 시즌에 토트넘 경기를 챙겨보고 있는데 케인 선수가 여전히 플레이메이커의 역할과 스트라이커의 역할을 잘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흥민 선수도 컨디션이 많이 올라온 만큼 앞으로 좋은 활약을 펼칠 것을 믿고 있습니다.

저는 축구는 그냥 즐기는 수준이라 시간이 되면 전술도 공부를 하고 싶은데요.
전술을 좀 알면 경기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웃님들 추석연휴 준비 잘 하시구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트♥ 꾹 부탁드릴게요~! 😄😄

 

 

2022.08.26 - [일상다반사] - 22-23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결과 (챔스 조편성)

 

22-23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결과 (챔스 조편성)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2022/23 챔스 조추첨이 현지 시간 8월 25일 목요일 18:00, 국내시간 8월 26일 금요일 01:00에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요즘 주말에 프리미어

soohosamchon.tistory.com

 

 

2022.08.30 - [일상다반사]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회차, 시청률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회차, 시청률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 저녁에 넷플릭스 보기 좋은 날이네요. 요즘 넷플릭스로 틈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보고 있습니다. 벌써 10회까지 봤

soohosamch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