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 마스터 상금 심사위원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오늘은 트로트 프로그램 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곧 시작되는 미스터트롯2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1의 우승자는 임영웅 님이였죠.
저도 우승하는 장면을 봤는데 오랜 여정을 아름답게 마무리 짓는 모습에 울컥 하더라구요

그런 미스터트롯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미스터트롯2의 첫 방송은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오후 10시입니다.
TV조선을 통해서 볼 수 있어요.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 정보>

연출: 전형주, 라수빈 외
출연진: 김성주, 장윤정, 붐 외 다수
방송시작: 2022년 12월 22일
방송시간: 목요일 오후 10시
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프로그램 풀 네임은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인데요.
새로운 전설이라는 말이 멋지네요. 제 2의 임영웅 님이 나올 수 있는지 기대가 됩니다.

 

 

 

 

 


MC는 이번에도 역시 김성주 님입니다.

김성주 님 말을 엄청 잘하시죠. 긴장감과 재미를 가미한 능숙한 진행 솜씨를 이번에도 보여주실 것 같아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네요.

 

 

 

 

 

1. 미스터트롯2의 주요 심사위원은?

 

 

 

 

 

트로트레전드에는 장윤정, 김연자, 진성 님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네요.

세 분다 개성있는 목소리로 트로트를 맛깔나게 부르는 찐 트로트 레전드 분들이죠.
현역 가수분들의 심사평은 정말 예리하고 날카롭더라구요.


이번에도 장윤정 마스터님의 정확한 심사평으로 참가자 분들이 긴장을 많이 할 것 같습니다. 조영수 작곡가 님이 이번에는 안계신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워요.

 

 

 

 


오디션 선배로는 장민호, 김희재, 홍지윤 님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합니다.

 

장민호님 어느 트로트 프로그램을 봤는데 능숙하게 진행을 잘하시더라구요.
참가자의 심리를 잘 아는 오디션 선배들의 심사평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이돌 심사위원으로는 강다니엘, 츄, 이홍기 님이 출연합니다.
젊은 감성으로 트로트를 현장에서 직접 들으며 하시는 심사평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외 신지 님이 이번에도 참여하시고, 개그맨 김해준 님이 참여하시는게 눈에 띄네요.

 

 

 

 

 

2.  미스터트롯2의 주요 참가자는?

 

 

 

 

 

 


진해성, 재하, 안성준, 박세욱, 오주주, 나상도 님 등 타 방송사 경연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그외 장구의 신 박서진 님도 참여하신다고 하네요.


치열한 경쟁을 뚫고 결선에 오르는 분들의 실력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참가자 분들 모두 화이팅이예요 ^^

 

 

 

 

 

 

 

3. 미스터트롯2의 상금은?

 

미스터트롯2 상금은 5억 입니다.

- 미스트롯1은 3,000만원
- 미스터트롯1은 1억
- 미스터트롯2는 1억 5,000만원

이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엄청난 금액의 상금을 주네요.
물론 세금을 공제해야겠지만 1등 하시는 분 좋으시겠어요 ^^

 

 

 


매번 그랬듯이 이번 미스터트롯2도 엄청난 시청률을 보일 것 같습니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은 전 세대에 아울러 보는 프로그램이 되었어요.
참가자 분들이 구글 검색 순위에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핫 이슈를 몰고 올것이 예상되네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은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웃님들도 가족들과 목요일 저녁 행복하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트♥ 꾹 부탁드릴게요~! 😄😄

 

 

2022.12.16 - [일상다반사] - 월드컵 우승상금 배당은 얼마일까? (feat. 대표팀 포상금)

 

월드컵 우승상금 배당은 얼마일까? (feat. 대표팀 포상금)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19일 오전 0시(한국시간)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의 결승전으로 1달여간의 일정이 끝나게 되는데요. 아르헨티나 메시 선수가 햄스트링 부상이라

soohosamchon.tistory.com

 

 

2022.12.07 - [일상다반사] - 재벌집 막내아들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재벌집 막내아들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요즘 재벌집 막내아들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저는 넷플릭스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ㅎㅎ 예전에 웹소설로 조금 보다 말았는데요. 드라마로 보니 더 재미있는

soohosamch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