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증권사 리포트 보는 곳 한경컨센서스 활용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요즘 장이 지지부진... 재미없으시죠. 다행히 나스닥 선물은 괜찮아보이는 흐름입니다.

올림픽 시즌이고 휴가철인데 대한민국도 응원하면서 즐거운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기업과 산업, 그리고 시장의 리포트를 무료로 확인할수 있는 한경컨센서스란 사이트인데요.

 

저도 우량주에 투자할때는 가끔 이곳에 들어가서 리포트를 몇개 읽어보는 편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은 검색엔진에서 '한경컨센서스'를 입력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핸드폰에 홈화면을 추가해서 바로 들어갈수 있게 해놨어요.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기업/산업/시장/파생/경제/적정가 상향 및 하향종목의 증권사별 리포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차트가 마음에 들면 한경컨센서스의 기업목록에 들어가서 해당종목을 검색해서 리포트를 확인하는 편이예요. 

'산업' 목록에서는 조선, 음식료, 자동차, 전기전자 등의 산업전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장' 목록에서는 애널리스트 분들이 시장전망과 주식시장 관련 특이사항들을 분석해서 올려놓으셨네요.

 

 

'경제' 목록에서는 FOMC회의에서 언급된 이슈, 경제전망등의 자료가 올려져 있습니다.

 

 

'상향', '하향' 목록에서는 기업 적정 목표가와 목표가를 상향하고 하향한 이유에 대해 분석해논 자료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주식관련 리포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한경컨센서스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이웃님들에게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무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구 편안한 하루 되세요~

 

 

 

수호삼촌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글은 자료분석과 경험을 기반으로 주관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작성되었습니다.

 

 

2021.08.02 - [업종과 테마 분석] - [메타버스] Metaverse, 주도테마로서의 가능성과 관련종목을 알아보자

 

[메타버스] Metaverse, 주도테마로서의 가능성과 관련종목을 알아보자

[메타버스] Metaverse, 주도테마로서의 가능성과 관련종목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수호삼촌입니다. 오늘은 요즘 뜨거운 감자인 메타버스 산업과 관련종목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soohosamch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